출처 : http://warhammerfantasy.wikia.com/wiki/Helblaster_Volley_Cannon

http://warhammerfantasy.wikia.com/wiki/Empire_of_Man#Empire_Artillery




헬블라스터는 실험적인 대포 병기로, 유명한 개발자이자 전직 공학 대학(School of Engineers)의 엔지니어였던 폰 마인콥트(Von Meinkopt)에 의해 뉠른(Nuln)의 공장에서 처음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악명높은 병기는 인간이나 짐승의 연대를 모조리 찢어버려 몸통과 사지만 남겨놓을 수 있는 위력이 담긴, 여러 개의 대포알을 발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습니다. 그러나, 병기가 정기적으로 고장나거나 심지어 폭발하기도 하는 불확실성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헬블라스터 볼리 건은 개발된 모든 흑색 화약 병기중에서도 가장 악명 높은 것 중 하나입니다. 이것의 파괴적인 화력은 적 부대의 연대 하나를 우렁찬 일제사격 한 번만으로도 갈기갈기 찢어버릴 수 있습니다. 정신 나간 제국 엔지니어, 폰 마인콥트의 이 치명적인 창조물인 이 무기의 무시무시한 명성은 올드 월드(Old World) 구석구석에 퍼져있습니다. 이것의 9개의 분리된 포열은 각각 세 개의 으로 나누어져 있고, 중앙의 크랭크를 통해 돌릴 수 있으며, 이 때 각 덱마다 소형 대포알의 물결로 적을 산산조각 내버릴 약 세 번의 사격이 이루어집니다.


제 아무리 중무장한 카오스 워리어들이라도 단 한 번의 일제사격만으로도 조각조각 찢겨나갈 수 있지만, 이러한 파괴적인 위력은 포병대원들에게는 큰 위험으로 다가옵니다. 헬블라스터 볼리 건은 악명 높게도 갑작스럽고, 재앙과도 같은 폭발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그 결과, 자신들을 재앙처럼 날려버리기 쉬운 이 기계를 다루는 대원들은, 모르(Morr)의 사제들에게 내키지 않더라도 기부를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