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arhammerfantasy.wikia.com/wiki/Chaos_Marauder



전투에서 울부짖는 노스카인(Norscan) 약탈자


울릭(Ulric)의 은총인 금년에, 파멸과 파괴의 거대한 징조와 징후가 있었다. 늑대의 조각상은 죽음을 위한 울부짖음을 들었고, 많은 아이들이 뒤틀린 수족처럼 변이를 갖고 태어났다. 거대한 짐승들이 공중을 날아다니며 해를 가리는 일이 목격되었고 기근과 역병이 해안가 마을을 거머쥐었다. 이 괴로움이 지나갔지만 피와 죽음을 바람타고 바다로부터 나타난 약탈자들은 신전과 연안의 세 마을을 초토화시켰다, 도망치지 않은 자들을 죽이거나 노예로 삼았으며 얼마 되지 않는 것들조차 강탈해갔다. 그들은 기이한 갑옷을 입었고 마치 우리의 믿음을 모욕하듯이 늑대의 군기 아래에서 싸웠다.”


—미덴란트(Middenland) 연대기, 카오스를 숭배하는 노스인(Norsemen)의 피에 굶주린 유린을 묘사하며


카오스 약탈자들은 올드 월드의 거주민들에게 약탈자라는 잘 알려진 칭호를 얻어내지만, 자기 사람들 사이에서는 단순히, 전사로 알려져 있으며 평시에는 씨족에서 수호자 및 사냥꾼으로 일하는 이들은, 폭력과 야만을 업으로 삼고, 카오스 숭배에 헌신하는 수많은 부족 전사들입니다. 자신들의 야만적인 명성에 걸맞게, 도끼를 휘두르는 이 야만인들은 종종 방호나 전술에 대한 생각없이 울부짖는 무리로 전투에 달려듭니다. 이들은 싸우다가 그들 신들의 눈길 아래에서 죽는 것이 생에서 이룰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죽음으로 여기기에, 전투에서 죽는 것을 그다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부족의 약탈자들 절대다수는 피에 목마른 노스(Norse)의 구성원이며, 남쪽을 약탈하기 위해 왔던가 혹은 신들의 총애를 끌기 위해 왔습니다. 그렇기에 각각의 전쟁무리는 보통 가장 강하고 고도로 독립적인 부족의, 몸에 흉터와 수많은 전장에서 얻은 전리품으로 뒤덮인 족장이 이끕니다. 카오스 약탈자들은 강인하며 모험심이 강한 무리들이며, 영광과 약탈 그리고 모험을 찾아 북부 땅을 배회합니다. 다른 주 무리는 북부인(Northmen)인 쿠르간(Kurgan)과 헝(Hung)이며, 이들은 대개 기마대나 기마궁수입니다.


나약해 빠진 남쪽의 인간들과 비교하면, 노스는 거대하고도 수많은 역경을 견뎠습니다. 이 전사들은 혹독한 눈보라를 이가 들끓는 털가죽으로 이겨냈고, 위험한 짐승들을 오직 맨손과 이빨로만 사냥하고 먹어치웠으며, 진취적인 천성은 이들을, 문명의 인간이라면 감히 도전조차 해보지 못할 위험하지만 놀라운 장소로 이끌었습니다. 전투에서 카오스 약탈자들은 숙련되고도 타고난 싸움꾼이며, 역경에서 태어나 하루하루를 살아남는 것이 결코 시시한 승리가 아닌 세상에서 자라났습니다. 오직 강하고 걸맞는 자만이 번창하고, 약자는 자연의 손으로 혹은 북부인들의 칼날 아래 걸러지거나 죽임을 당합니다. 그들의 연장은 도끼와 검 그리고 방패이므로, 쟁기질하거나 낫질할 시간 따위는 없습니다. 그들의 대지가 줄 수 없는 것은, 단순히 보다 약한 자들의 대지에서 뺏어올 뿐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