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arhammerfantasy.wikia.com/wiki/Ellyrian_Reavers



“우리는 해가 지기까지 달릴 것이며, 지고 나서야 멈출 것이다. 멈추면 가장 먼저 우리의 말을 돌볼 것이니, 이는 달리는 동안 말이 우리를 돌보기 때문이며, 우리가 쉬면서 이들을 살펴야만 한다. 각각의 발굽을 부지런히 관리하고 각각의 근육에 반드시 관심을 가져라. 우리의 모든 무기들 중에서 준마가 제일이다. 말과 함께라면 우리는 재빠르고, 고대 사냥꾼들의 지칠 줄 모르는, 변덕스러운 자손들이다. 말이 없으면, 우리는 적들처럼 굼뜨고 느리다. 우리가 칠 때는, 활로 적의 가장 약한 곳을 먼저 친다. 우리의 방법은 다른 기사들의 것이 아니니, 우리는 재빠르게 공격하고 적들이 위세를 모으기 전에 물러선다. 양분을 위해서라면 우리가 취할 수 있는 곳에서만 취한다. 우리가 사냥할 때는, 필요한 이상으로 죽이지 않으니, 이는 우리가 쿠르노스(Kurnous)의 축복을 필요로 하고, 사냥꾼 신께서는 낭비와 잔혹함을 기뻐하시지 않으시기 때문이지...”


—강습 기사 라덴(Laden, Reaver Knight), 지망생들을 가르치며.


엘리리안 강습대(Ellyrian Reavers), 또는 강습 기사들(Reaver Knights)은 신속하고 민첩한 기마궁술로 알려진, 저명한 정예 엘리리온인(Ellyrian) 기병 편대입니다. 칼레도르 1(Caledor I)의 치세에, 울쑤안(Ulthuan) 전역은 혼란에 빠져있었고, 말레키스(Malekith)의 군대가 활개치며, 멋대로 파괴와 학살을 자행했습니다. 군세가 이미 한계에 다다르자, 피닉스 킹(The Phoenix King)은 곤경에 처한 이 땅을 누빌 젊고 용감한 기수들을 소집했습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려는 열망에, 그 부름에 응했지만 단연코 가장 많은 인원은, 우수한 말과 숙련된 기수들로 알려진 땅, 엘리리온(Ellyrion)에서 왔습니다. 길고 쓰라힌 전쟁과 대분열(the Sundering)의 어두운 시기 속에서, 이 용감한 기수들은 칼레도르를 성실하게 섬겼습니다. 작은 집단으로, 이들은 대지를 빠르고 은밀하게 누볐고, 소식을 받고 엘프 왕국들 사이에서 지원을 요청하며, 정찰대를 매복하고 습격대를 급습했습니다. 칼레도르는 이 날랜 엘프 기수들을 자신의 강습 기사들로 명명했으며, 그 때부터 이 명칭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 엘리리안 강습대는 적 영토 깊숙히 머무르며, 야생에서 생존물을 찾고, 적에게 매복에 매복을 거듭하는 것에 능숙합니다. 저들의 전술은 무모함의 극치 수준으로 공격적이며, 들판으로 사라지기 전에 더 육중한 적 대열을 강하고 신속하게 타격합니다. , 말레키스의 무시무시한 군대는 규모가 크지 않은 이상에야, 요새화된 야영지 바깥을 나서는 것을 경계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강습대의 가치는 직접적인 전투에만 있지 않습니다. 싸우지 않을 때면, 칼레도르의 분투에 관한 소식을 퍼트렸고, 충성스러운 엘프들이 마법사 왕(Witch King)의 손아귀에서 벗어나 그의 전열에서 반란을 조성하도록 도왔습니다. 그 시기에는, 말레키스를 따르는 모든 이들이 그의 더럽혀진 명분에 따르는 것은 아니였으며, 몇몇은 제대로 된 말과 행동 하나만으로 다시 광명으로 나아갔습니다.


오늘날까지, 엘리리안 강습대는 울쑤안 군대의 치명적인 부분을 구성합니다. 저들은 엘리리온의 야생지대를 누비며, 안눌리(Annulii)의 경계를 넘어선 괴수들을 처단하고, 내부 왕국들(the Inner Kingdom) 속의 난동을 찾아다닙니다. 수많은 코카트리스(Cockatrice) 또는 키메라(Chimera)가 젊은 귀족의 제대로 날린 화살이나 창격에 쓰러졌으며, 그보다 많은 다크 엘프(Dark Elves)가 그들의 잔혹한 습격을 끝마쳐야 했습니다. 실로, 이렇게 엘리리안 강습대가 이러한 전공에서 얻어낸 자부심은 많은 젊은 귀족들로 하여금 자신이 죽인 적의 숫자를 기록하게끔 만들었습니다. 해가 지고 싸움이 멈추면, 창으로 가장 많은 적을 쓰러트린 자는 다음 전투에서 연대의 군기를 거머쥘 명예를 수여 받습니다. 하지만 가장 강력한 상대를 죽인 자는 쿠르노스의 총애를 받아, 다음 그가 전쟁으로 달릴 때면, 그는 쿠르노스의 전령으로 달릴 것이며, 사냥의 야생 신에 의해 비할 데 없는 조준의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