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warhammerfantasy.wikia.com/wiki/Elector_Count

http://warhammerfantasy.wikia.com/wiki/Aldebrad_Ludenhof



젊은이, 언젠가 자네는 호흘란트의 선제후로써 자네 부친을 계승하기에, 우리의 광대한 영토의 군사적, 정치적 구조를 배우는 것은 대단히 중요한 것이라네. 이곳 헤르기그(Hergig)의 궁정에서, 자네는 호흘란트 지방을 다스릴테지. 이 지도에서 국경을 볼 수 있을걸세. 언제나 명심하게, 자네의 첫 번째 의무는 백성들을 다스리고 지키는 것이야. 게다가 자네는 이미 자네의 정식 직함이 선제후가 될 것이라는 점을 이미 알고 있어, 더욱 거대한 책무와 함께 하는 직함 말일세. 자네는 제국 의회에 참석할거야, 다른 열 넷의 선제후들과 함께.


— 콘라트 루덴호프(Konrad Ludenhof), 알데브란트 루덴호프의 아들에게 지도교사 뉠른의 에라스무스(Erasmus of Nuln)의 훈시에서 발췌.


정식 직함으로는, 선제후 알데브란트 루덴호프, 호흘란트(Hochland)의 대남작(Grand Baron), 탈라벡(Talabec) 유역의 치안관(Marshal), 성지들의 수호자, 헤르기그의 남작인 알데브란트 루덴호프는 호흘란트의 현 선제후입니다. 비록 호흘란트가 특별히 크거나 중요한 지방은 아니지만, 이곳의 선제후는 제국의 가장 용맹한 지도자 중 하나입니다. 알데브란트는 키가 매우 크고 호리호리하지만 완력이 엄청나고 단련되어 있어, 전투에서 더 크고 육중한 상대와 겨룰 수 있습니다. 그는 사냥, 특히 매사냥에 대해서 끊임없는 열정을 지니고 있습니다. 알데브란트의 궁은 수도 헤르기그의 바깥 쪽에 위치해있어, 주 사냥터에 둘려쌓여 있습니다. 그는 엄청난 수의 매 새장을 차지하는 자신의 사냥용 새 소장물에 대해 특히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종종 궁 안에 풀어놓기도 하기에, 모든 방 안에는 횃대에 걸터앉은 맹금류가 적어도 한 마리는 있습니다. 이 제후는 전투에 나설 때도 자신의 팔에 매를 한 마리 얹고 갑니다. 알데브란트에게는 제국 작위를 이을 것이 확실한 후계자인 아들, 콘라트 루덴호프가 있으며 현재 뉠른의 에라스무스 지도 아래에 있습니다.


2516, 알데브란트 루덴호프의 아들은 지독한 질병에 걸리게 되었고 흉물스러운 카오스(Chaos) 돌연변이로 변해버리고 맙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