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warhammerfantasy.wikia.com/wiki/Elector_Count

http://warhammerfantasy.wikia.com/wiki/Alberich_Haupt-Anderssen

http://warhammerfantasy.wikia.com/wiki/Helmut_Feuerbach

http://es.warhammerfantasy.wikia.com/wiki/Halmut_Feuerbach

http://warhammerfantasy.wikia.com/wiki/Solland



알브레히 하웁트-안델센(Albreich Haupt-Anderssen)은 스티얼란트(Stirland)의 현 선제후입니다.


그는 자신의 굶주리는 인민들을 위한 보다 많은 식량과, 실바니아(Sylvania)의 뱀파이어(Vampires)들과 강령술사들(Necromancers)과의 싸움에의 지원을 약조받고 난 후, 제국력 2502년에 카를 프란츠(Karl Franz)에게 투표했습니다.



정식 명칭으로는 선제후 헬무트 포이어바흐(Helmut Feurbach), 탈라벡란트(Talabecland)의 대공(Grand Duke), 타알(Taal)의 총아, 동부 평야의 후작(Margrave)은 탈라벡란트와 탈라브하임(Talabheim)의 선제후입니다.


탈라벡란트의 선제후는 더러운 성질로 악명이 높으며, 탈라브하임 통치 의회를 운영하는 귀족과 상인 조합, 그리고 여러 신전들로부터 대단한 분노를 그러모으고 있습니다. 그의 명령은 변덕스러운 발상과 엉뚱함에서 비롯되며, 특히나 가혹한 통치방식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형편없는 판단력은 그의 거슬리는 성격과 합쳐져 선제후가 차라리 사라졌으면 하는 사람들의 기나긴 명단을 초래했으며, 정권 전복의 소문에 신빙성을 더합니다. 헬무트에게는 권좌를 물려줄 후계자가 없다는 것이 분명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탈라벡란트의 선제후, 헬무트 포이어바흐는 카오스의 폭풍(Storm of Chaos)이 제국을 휩쓸 때, 할무트는 카를 프란츠의 곁에서 싸울 군대와 함께 행진했습니다. 그러나 전쟁의 마지막 순간에 포이어바흐는 사라졌습니다. 군대 사이에서는 그에 대한 소문이 돌았는데, 비스트맨(Beastmen)에게 먹혔다던가, 카오스의 기운이 그를 쓸어갔다던가, 반역파 장군들의 손에 살해당했다던가, 독살당했다던가 쥐인간(Rat-men)들이 납치했다는 수십가지의 아리송한 소문만 나돌았습니다.



필너 / 콘라트 알드레히(Vilner / Konrad Aldrech)


알드레히는 1110년 경 살해당했으며 후계자 없이 사망했습니다. 그 결과 드락발트(Drakwald) 주는 노르들란트(Nordland)와 미덴란트(Middenland) 사이에서 나뉘어졌습니다. 드락발트의 룬팽(Runefang)은 미덴하임(Middenheim) 울릭(Ulric) 신전의 금고에 놓여있습니다.




졸란트(Solland)는 제국의 최남단 지방이었습니다. 졸란트와 그 선제후 엘드레드(Eldred)는 제국력 1707년 고르바드 아이언클로(Gorbad Ironclaw/쇠발톱 고르바드)가 이끄는 대규모 오크 와아아아!(Waaagh!)가 영지를 공격했을 때 운명을 달리했습니다. 졸란트 룬팽, 원한 청산자(Grudge Settler)는 졸란트의 왕관 전투(the Battle of Solland's Crown)에서 침략자들에게 탈취당했으며, 한참이 지나서야 드워프들과 인간들의 합동 탐험대에 의해서 카오스(Chaos) 야수의 은신처에서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졸란트의 영토는 한때 자신의 이웃이었던 곳의 몰락에 깊은 비통함을 갖고 있는 비센란트(Wissenland)로 포함되었습니다. 하지만 졸란트 룬팽은 현재 쿠르트 헬보르그(Kurt Helborg)가 지니고 있습니다.


전 지방의 옛 수도는 파일도르프(Pfeildorf)이며 졸과 라이크 강 상류(the River Sol and the Upper Reik)에 위치했습니다.


+ Recent posts